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폰테크대출

폰 테크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들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
핸드폰개통을 대신해주겠다는 사람들의 실체는 핸드폰매장대표가 아닌 중간에 명의자를 모집해주는 개통브로커들이며 이들은 개통건당 일정부분 수수료를 받습니다.

각각 어떤 의미로 쓰이는지 자세히 정리해드릴테니 혹시나 이러한 종류의 대출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께서는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
상대방의 답변을 기다리는 질문 목록에서도 내 질문이 보이지 않아 답변을 등록할 수 없게 됩니다.

마음에 드는 상품을 찾았다면 본인이 받았을 때 대출한도와 금리가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아보셔야 합니다.

지금 폰테크까지 갔다는 것은 신용점수가 좋지 않다는 것인데, 아무리 좋지 않은 상황이라 할지라도 희망을 갖고 미래 계획을 다시 세운다면 새로운 삶을 살아 갈 수가 있습니다.

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중고폰을 재판매 해서 폰테크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것과는 성격을 전혀 달리하는 형태도 있습니다. 바로 폰테크를 빙자해 휴대폰 대출과 관련된 사기성 유사대출입니다.

이전 이전 글: 무소득 대출 가능한 곳(중도금, 아파트 담보대출, 대학생, 무직자 등)

모두 비슷한 의미로 쓰이는 단어들이며, 쉽게말해 휴대폰을 개통한 후 이를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 입니다.

이럴 경우 몇 십만 원을 벌어보려다가 공범으로 연루되는 등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.

휴대폰 개통은 기기변경과 신규 개통 두 가지 방법이 있는데, 기기변경이 가능하다면 기기변경을 추천한다.

그런데 이러한 사실을 알면서도 돈을 정말 구할 데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.

대출을 이용할 때 일반적으로 취급수수료, 연장수수료, 중도상환수수료 등이 발생할 폰테크대출 수 있는데 해당 상품은 수수료가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.

폰테크를 유사대출 방법으로 응용할 수 있는 이유는 단통법(이동통신단말기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)이 시행된 이후 강력해진 규제를 우회할 수 있는 루트가 생겼기 때문입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